보도자료

당근영어 주니어 'NEW 입시영어인터뷰·영어토론' 론칭 [이데일리]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당근영어 주니어는 초중고 겨울방학을 맞아 15일부터 주니어영어인터뷰X주니어영어토론 패키지 과정을 론칭한다고 밝혔다. 

본 과정은 학부모들의 요청으로 개설된 겨울방학 한정 패키지 과정이다.

주니어영어인터뷰X주니어영어토론 패키지 과정은 국제학교, 외고, 자사고, 과고, 영재학교, 해외유학, 학원입시를 준비하는 자녀를 둔 학부모들의 요청으로 개설된 겨울방학 한정 특별 과정이다. 주 3회 북미 원어민 선생님과 학생이 일대일 화상수업을 통해 모의 영어 인터뷰와 모의 토론을 진행하며 실전 스킬을 쌓는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었다.

주니어영어인터뷰의 경우 ‘학교생활’, ‘습관’, ‘팬데믹’, ‘가족’ 등 실전 인터뷰 내용 기반의 베이직 인터뷰부터, 이미지와 문장을 보고 생각을 말하는 콘텐츠 기반 인터뷰, 객관식·주관식 문제에 대해 의견을 전개해 나가는 영어토론까지 다채로운 단계별 수업으로 진행된다. 해당 과정을 통해 학습자는 여러 가지 질문 유형을 경험하고 답변 스킬을 쌓음으로써 영어 사고력, 논리력, 표현력, 문장 구성 능력, 문제해결력 등을 강화시켜 나갈 수 있다.

주니어영어토론의 경우 교육용 영자신문 NE Times에 실린 최신 글로벌 이슈에 대한 기사를 읽고 해당 내용을 중심으로 북미 원어민 강사와 일대일 토론 수업으로 진행된다. 해당 과정을 통해 학습자는 다양한 분야의 배경지식을 습득하고, 동시에 영어 문해력, 사고력, 추론력, 어휘력, 영어 활용능력 등을 향상시켜 나갈 수 있다.

모든 수업이 진행되는 동안 강사는 학생의 취약점과 강점을 진단해 실시간 스피킹 피드백 및 예시 모범답안을 가이드 함으로써 실전 인터뷰 스킬 향상 및 토론 스킬 향상을 리드한다. 또한 모든 학습자들에게는 당근영어 주니어만의 백업 시스템인 △AI 학습분석리포트 △4단계 완전학습시스템 △수업 영상 다시보기 △발음교정피드백 △알림톡 서비스 등이 제공되며, 전담 북미 원어민 강사와 더불어 전담 한국인 학습코칭 매니저도 배치되어 체계적인 학습 관리를 돕는다.

이은경 ㈜캐럿솔루션즈 당근영어 주니어 대표는 “앞으로도 당근영어 주니어는 초중고 학습자들이 자신의 꿈과 목표를 향해 누구보다 진취적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22년간의 영어교육 노하우와 입시지도 노하우를 총동원해 최고의 영어 학습을 제공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과정은 당근영어 주니어 홈페이지를 통해 12월 15일부터 12월 31일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 수업에 앞서 레벨테스트를 희망하는 학생들은 당근영어 주니어 홈페이지의 레벨테스트 신청을 통해 북미 원어민 선생님과 10분 무료 수업 진행 후 레벨테스트 결과지를 확인할 수 있다.

▶기사 원문 보러가기 : (클릭)

▶무료 수업 신청하기 : (클릭)

 

 

 

첨부파일 : 202212211019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