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당근영어 주니어, 신규 커리큘럼 런칭…‘학습자 맞춤 화상영어’ 강화 [이데일리]

초개인화 서비스가 적용된 맞춤 커리큘럼으로 영어 학습 효과 극대화

 


 

에듀테크 기업 캐럿솔루션즈의 북미 원어민 전화/화상영어 브랜드 당근영어가 학습자 제공 서비스 강화를 위해 주니어 신규 커리큘럼 리딩북&Talk’주니어 인터뷰를 런칭했다.

 

당근영어 주니어는 자녀의 영어 실력과 학년, 그리고 관심사까지 고려하여 맞춤 커리큘럼을 선택할 수 있어 학부모 커뮤니티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여기에 최근 교육업계의 핵심 키워드인 초개인화 서비스를 빠르게 적용하여 시장 내 성장 가능성을 높게 평가받고 있다. AI Speaking 트레이닝, AI 맞춤 분석 리포트 △맞춤 큐레이팅 영상 콘텐츠는 기존 학습자들에게도 극찬을 받는 주요 서비스이다.

 

새로운 리딩북&Talk’주니어 인터뷰는 학부모들의 요청으로 개발된 커리큘럼이다. 두 커리큘럼에도 앞서 언급된 초개인화 서비스가 필수로 적용되어 있어 높은 학습 효과를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리딩북&Talk’은 영어 원서를 기반으로 다양한 활동을 제공하여 리딩뿐만 아니라 스피킹과 라이팅까지 한 번에 끝낼 수 있는 올인원 프로그램이다.

 

해당 커리큘럼은 먼저 퀴즈/영작 등의 자기주도적 활동을 통해 원서를 심도 있게 이해할 수 있도록 돕는다. 다양한 질문에 대한 답을 도출하며 사고력과 창의력을 기르고 수업 중에는 북미 원어민 선생님과 토론하며 독서 메타인지를 강화할 수 있다. 수업이 종료된 후에는 문장구조/문법/발음까지 추가적으로 점검할 수 있도록 실시간 피드백을 제공하며, 영어 원서와 관련된 맞춤 영상 콘텐츠 학습으로 다른 문화권에 대한 배경지식을 폭 넓게 확장할 수 있다.

 

주니어 인터뷰는 해외 유학 또는 국제 학교를 준비하는 자녀들을 대상으로 하는 커리큘럼이다. △기본 질문 △콘텐츠 기반 질문 △토론 질문 등 다양한 유형의 질문을 사전 습득하여 실전 인터뷰를 대비할 수 있다. 특히, 화상영어를 통해 모의 인터뷰 수업이 가능해 원어민 선생님과 롤플레잉을 하며 실제 환경과 분위기를 미리 경험해 볼 수 있다.

 

 

당근영어 관계자는 이번 신규 커리큘럼 런칭에 대해 “21년 운영 노하우가 있었기 때문에 학부모들의 요청에 맞춰 빠른 커리큘럼 개발과 시스템 적용이 가능했다고 설명하며 커리큘럼이 다양해 선택에 어려움이 있을 수도 있다. 하지만 학습의 편의를 위해 무료 수업, 전담 매니저 상담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니 부담 없이 시작해 보시길 권한다”고 전했다.


---------------------------------------------------------------


▶ 기사 원문 보러가기: https://bit.ly/3xAOXDl

▶ 무료 수업 신청하기: https://bit.ly/3Qu3M3h

 

첨부파일 : 202206171125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