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코액티브 어학원, 비즈니스 영어 신규 과목 개설 [한국강사신문]
코액티브 어학원, 비즈니스 영어 신규 과목 개설


[2020. 02. 21] 한국강사신문





[한국강사신문 권순섭 기자] 코액티브 어학원은 실전 훈련이 극대화된 단기 집중 과정으로 ‘기적의 8주 프로그램’ 신규 과목을 개설하였다. 해당 과목은 8주 만에 비즈니스 영어 스킬을 향상하는 단기 집중 과정으로 커리큘럼이 구성되어 있다.

해당 과목은 마이크로러닝 블렌디드 과정을 통한 사전 학습 진행과 사전 과제 부여로 단기간 학습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또한, 실무 모의훈련 및 1:1 개별 피드백 제공하여 비즈니스 영어 스킬을 향상하는데 큰 효과를 볼 수 있다. 

코액티브 어학원은 캐럿글로벌의 모의훈련 기반의 학습자 참여형 수업으로 운영되고 있는 어학원이다. 

코액티브어학원의 모 기업인 캐럿글로벌은 20년 동안 한국 기업들의 글로벌 무대에서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수행할 수 있도록 글로벌 역량의 장을 만들어 현재 350여 기업과 함께 한 기업으로 어학 교육 분야에서 입소문이 난 기업이다. 자사에서 필요한 맞춤 과정을 개발, 운영하여 현업 적용성을 극대화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전략 교육에 대한 종합적, 입체적 리뷰를 진행함으로써 글로벌 직무 부문의 필수 지식을 단기간 내 습득할 수 있다.

캐럿글로벌은 커뮤니케이션 역량을 강화를 위한 사내 ESL 정규과정, 글로벌 워크숍 과정 등 실무에 적용할 수 있는 비즈니스 영어 능력을 체계화하고, 효과적인 글로벌 문서 작성 스킬 등 커뮤니케이션 스킬 향상을 중점으로 교육을 제공한다. 또한 글로벌 산업을 이끄는 인재 양성 및 해외 주재원의 현지 정착과 주재원 인재를 육성하기 위한 직무, 산업별 맞춤 과정 운영을 통한 최적의 학습 효과를 제공하고 있는 기업이다.

현재 코액티브 어학원에서 교육을 받는 한 수강생은 “원어민 강사의 회화 수업으로 체계적 교육과 비즈니스 영어 커리큘럼 이미 만족하고 있다.”라며 “신규 과목에 대한 기대와 수강에 대한 의사가 있다.”라고 전했다. 

‘기적의 8주 프로그램’은 이달 8일부터 개강한 수업이며 매주 토요일 10시 3시간, 8주 동안 진행되는 프로그램으로 마곡 지역의 직장인들에게 높은 관심에 조기 마감이 되었다. 4월부터 진행되는 수강은 3월 내 신규 회원 모집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코액티브 어학원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권순섭 기자  soon@lecturernews.com



첨부파일 : 20200730094656.